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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/S안내
- 보내실 때 AS에 필요한 내용을 종이나 메모지에 적어 보내주시면 빠른 접수와 대응을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- 구매처를 통해 AS 접수 가능하며 소요일은 배송기간을 포함한 7~10일이며, 클럽의 상태 및 부품의 재고 상황에 따라 기간은 연장될 수도 있습니다.
- 방문 접수가 불가하며 택배 접수를 기본으로 합니다.
- 퀵 서비스 비용은 왕복 모두 고객 부담입니다.
- AS 접수 시 파손된 제품 전체(헤드+샤프트)를 보내주셔야 수리가 가능합니다.
서비스 주의 사항
- 제품을 구매하신 후, 반드시 당사 홈페이지 등에서 AS 규정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스미스웍스골프 코리아는 소비자보호원의 소비자피해보상 기준에 근거하여 보상 기준을 적용/준수하고 있습니다.
- 모든 AS 접수는 무상과 유상 및 교환 등에 적용되는 가격과 모델, 프로세스(소요일 및 배송) 등은 당사 기준을 따릅니다.
- 제품의 유통 특성상 고객의 구매일과 제품 출고 일자의 차이가 발생되므로 정상적인 AS 보증을 받기 위해서는 구매하신 후 반드시 영수증을 보관해 주실 것을 권유 드립니다.
- 최초 제품 출시일 기준으로부터 약 3년 이상 경과한 제품의 부품 재고가 없어 부득이하게 교체해야 할 경우, 유사한 모델의 부품으로 대체되어 수리될 수 있습니다.
- 제3자로 인하여 발생한 손상에 대하여 당사는 어떠한 책임을 지지 않으며 사용 조건이나 빈도에 따라 발생한 표면 수리(도색 등)나 자연적인 마모는 AS 대상에서 제외됩니다.
- 모조품은 AS 보증 대상에 해당되지 않습니다.
- 스미스웍스골프 코리아는 수리 부품의 별도 판매가 불가하며 당사 AS 센터에서만 교체가 가능한 점 유의 바랍니다.
무상 서비스
- 무상 AS 보증이라 함은 보증기간 내에 정상적인 사용 중에 제품에 발생된 성능, 기능상의 하자 발생하여 무상으로 수리(교체) 해 드리는 것을 의미합니다.
- 제품 출시일로부터 2년 또는 고객 구매일로부터 1년간 보장되며 파손 부위 등이 무상 범위 내인 경우에 보장됩니다.
- 무상 AS 보증기간 적용 시 제품 구매일이 명확하지 않은 경우 구매 증빙자료(영수증 및 기타 증빙)가 필요하며 증빙자료가 없는 경우 당사 출고일을 기준으로 합니다.
- 무상 보증기간 내에 제품 교환이나 AS를 받은 경우에는 무상 AS기간이 추가 연장되거나 기간이 변경되지 않습니다.
유상 서비스
- 유상 AS의 경우 수리 비용의 입금이 확인된 후에 수리를 진행합니다.
- 샤프트에 부착된 시리얼 스티커가 훼손되거나 부착되지 않은 경우에 유상으로 진행됩니다.
- 수리는 당사 정품으로 확인된 경우에만 가능하며 제품 출시일로부터 2년 또는 고객 구매일로부터 1년이 경과한 다음날부터 유상 AS로 진행됩니다.
- 무상 AS 보증기간 내 제품이라도 정상적인 사용으로 발생한 파손의 유형과 형태가 아니라 소비자 과실로 인정되는 경우에는 유상 AS 적용이 되어 비용이 발생합니다.
- AS 보증 기간이 만료되어 유상 수리(교체)한 클럽은 동일 부위에 한하여 보증 기간 1년을 보장합니다. 단, 무상 규정 범위일 경우에만 해당됩니다.
- 제품 단종에 의한 할인 및 이벤트 제품은 구매일로부터 보증기간은 1년 간 보장되지만 구매 증빙자료를 요청드릴 수 있으며, 해당 제품이 단종된 경우이므로 동일한 부품이 없을 경우에는
유사한 모델로 유상 교체가 될 수 있습니다.
- 무상 AS 보증기간 내일지라도 클럽의 스펙 변경을 위한 샤프트 교체 또는 그립 교환 등이 발생하는 경우 유상으로 진행됩니다.
- 정품이라도 당사 이외에서 수리했거나 교환 등으로 구매 당시의 제품 스펙과 다른 경우에는 무상 보증기간이라도 무상 AS를 적용 받을 수 없습니다.
- 병행 수입 제품의 경우는 구매일과 상관없이 무상 보증기간이 적용되지 않을 뿐만 아니라, 가능한 범위 내에서 유상으로 진행됩니다. (수리 후 보증 기간은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.)
보내실 곳
스미스웍스골프 AS센터
- 주소 : 서울특별시 양천구 오목로 15(신월동) 지우빌딩 304호
- 문의 : 02-2606-1872 / 070-4190-7497